상품구매전 필독 사항!! (꼭 읽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본문
안녕하세요. 어반더슈즈입니다.
상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꼭 숙지하셔야할 항목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시글 내용 미숙지로 인한 피해 및 손해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상품 구매시 공지사항 및 상품안내 내용에 이해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정품인가요?
어반더슈즈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정품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소재를 사용하지만 A/S 및 보증이 되지 않는 제작 상품입니다.
따라서, 공식적으로는 정품이 아닙니다.
◇ 퀄리티는 어떤가요?
국내외에서 잘 만들기로 소문난 H12, PK, DG 등 유명한 공장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상급 공장까지 퀄리티만 보고 거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장에서 '사람'이 만들기 때문에 개체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되고 이러한 차이는 정품에서도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바느질, 대칭, 마감 등)
또한 아무리 정품 분해 후 1:1로 만든다해도 결국엔 레플리카입니다. 흔히 구분 못할 정도라고 말합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가품이 정품이 되는건 아닙니다.
가품을 신고 남들에게 정품이라고 말씀 하실 분들은 부디 정품 사셔서 떳떳하게 자랑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레플리카는 정품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없는 상품을 사는 자기 만족에 의미가 있습니다. 정품보다 완벽한 퀄리티를 가품에 바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나이키 정품 퀄리티에 대한 글(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970372&memberNo=33556940)
◇ 상품 사진은 실사인가요?
어반더슈즈는 재고 없이 주문이 들어오면 현지에서 발주를 넣고 검수 후 보내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부 가지고 있지만 모든 상품의 실사를 가지고 있진 않습니다.
업로드 되어 있는 사진들은 공장측에서 자기들 상품을 스튜디오 또는 공장에서 찍어서 보내주는 실제 사진들입니다.
공장 사진만으로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카톡 채팅방으로 출고 전 고객 확인 차 검수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어반더슈즈 채널로 대화를 남겨주셔야 검수 사진 보내드립니다. 채팅방이 없을 시 바로 출고됩니다. 이로 인한 피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평소 000 사이즈 신는데 어떤 사이즈로 구매해야하나요?
개인의 발 모양이나 발볼, 발등 모두 천차만별이고, 브랜드나 모델에 따라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 정확한 사이즈 추천은 어렵습니다.
평소 신으시는 신발의 사이즈, 인터넷의 상품 후기 등을 참조하셔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정 고르기 힘드시면 평소 사이즈에서 반 치수 올려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작거나 딱 맞는 것 보다는 널널한게 훨씬 낫습니다.
◇ 주문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 입금 -> 거래처 발주 -> 상품 수령 -> 검수 -> 출고 -> 배송 -> 고객 수령'의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거래처는 주문이 들어온 순서대로 처리하기때문에 주문을 하였어도 발주과정에서 품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품절인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검수 과정에서 하자가 발견될 경우 교환 신청 후 고객님께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자로 보기 애매한 경우는 고객님에게 검수 사진과 함께 교환 의사를 여쭤보고 있습니다. (채팅방이 없을 경우 별도 안내 없이 출고합니다!!)
교환 하실 경우 교환 비용이 추가되며 출고까지 기간이 길어집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두 가지로 운영하고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안내된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공지사항 게시글을 참조하여
카톡으로 연락을 주시면 안심결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쇼핑몰의 가격은 모두 현금가이며 카드결제시 본인 부담 수수료 3%가 추가됩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확인 ~ 발주 : 1 ~ 2일
발주 ~ 검수 : 3 ~ 6일
출고 ~ 고객 수령 : 4일 ~ 30일 (평균 10 ~ 15일 소요)
총 기간이 짧게는 10일부터 길게는 한 달 넘게 걸릴 수 있습니다.
평균 2주 정도면 배송 완료되나 변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충분히 고려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고된 이후부터는 전적으로 배송사의 상황에 달렸기 때문에 제가 어떻게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또한 출고 이후 배송중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출고 후 배송지연은 배상하지 않습니다.
'언제 도착하나요?', '너무 오래 걸리는데 환불해주세요.' 등에 대한 문의는 정확한 답변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 배송이 '배송준비' 단계에 머물러 있어요.
한국 우체국 ems로 조회시 물류 집하 ~ 국내 도착까지를 배송 준비 한 단계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제일 오래 걸리는 구간으로 전체 배송 기간의 80 ~ 90%를 차지하는 단계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배송 중 사고 발생 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한국 기준 오후 4시에 공장에 최종 발주를 하기 때문에 4시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 기준 시각으로 24시간 이내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해외배송 기간의 여부에 따라 배송중에는 절대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공장에 발주를 넣기 때문에 주문 1:1 제작으로 상품 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박스가 훼손(구겨짐, 눌림 등)되서 왔어요.
박스 훼손은 이미 제 손을 떠나 배송사에서 발생하는 부분이라 제가 케어하지 못합니다. 택배사에 조심히 다뤄달라고해도 물량이 몰리면 던지고 날라다니고 난리납니다.
박스훼손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려운 점, 부디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어반더슈즈에서뿐만 아니라 어느 사이트에서든 신중히 고려하여 현명한 소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